신영피아노:D

강남역아이폰수리 빠르고저렴 본문

생활정보

강남역아이폰수리 빠르고저렴

신영ㅇl 2017. 1. 4. 16:11

강남역아이폰수리 빠르고저렴


2017년 새해된지 4일 밖에 안됐는데

그 4일동안 저에게는 많이 일들이있었답니다

1월 1일에는 일출보러가겠다고 근처 궁평항갔는데

서해라 그런지 안개때문에 일출 보기 실패

고생고생하며 새벽에 일어나서 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거기서 또 핸드폰이 깨짐....1월 1일부터 폰이 깨지다니......

왠지 1월 1일은 아무데도 안 열것같아서 포기하고

2일날 바로 수리하러다녀왔어요 




17년 첫날인 1월 1일을 우울함으로 보냄...

계속 침대에서 강남역아이폰수리만 검색한것같아요 ..ㅋㅋ

검색하니깐 글이 또 넘쳐나서 어디로 가야할지

그것도 고민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 최종 결정한 곳!!! 바로 클린애플이랍니다 




일단 젤 맘에 든거

강남역 5번 출구에서 40초거리밖에 안되요

진짜 가까움 ㅋㅋㅋ

다른데는 좀더 걸어야하는데

이보다 가까울수없다!!

젤 가까운데로 선택함!






건물 안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 타고 1403호 갔더니

역시나 1월 2일 아침부터 온 사람은 저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절 위로해준건 저렴한 가격!!!!!!

사실 다른데도 저렴하다곤 써있었는데 

근데 모두 정확한 가격이 적혀있지않아서 ....

가격을 알수가없음ㅇ_ㅇ

고민하다가 여기가 역이랑 가까워서 선택 ㅋㅋㅋ 




대충 글들 쭉 읽어보니 

강남역아이폰수리 하는 곳들은 

가격 저렴하고 정품액정은 왠만하면 다 쓰시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여기도 저렴하고 정품액정쓰고 

수리시간도 15분이면되고 역이랑도 가깝다길래

여기로 선택했어여 ㅋㅋ 근데 가격은 저렴하긴한것같아요

다른데는 가격을 안써놔서 비교가 안되지만

예전에 제가 다녀온 곳보단 저렴하더라구요 




기사님도 왕친절하세요 

이야기 나뉘면서 저의 우울함을 달래주셨다는 ㅋㅋ

글구 진짜 15분정도밖에 안걸렸어여 ~

덕분에 버스환승해서 집에갔어요 >_<


강남역아이폰수리 저렴하고 빠르고

친절하고 역이랑도 가깝고 그런곳 찾으신다면

클린애플 가보시길~ 


전화번호 이미지 클릭하면 전화연결됩니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