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강진 맛집 용바우골 가성비짱 본문

생활정보

강진 맛집 용바우골 가성비짱

신영ㅇl 2016. 11. 30. 18:21

강진 맛집 용바우골 병사또정식

2인 30000원

한상 36000원

푸짐하고 마이쪙

 

 

이게 2인상입니다 .가격은 3만원

3명이나 4명이나 상관없이 한상으로

주문해야되구요 가격은 36000원이에요

큰 상 빼곡하게 반찬이 샤샤샤 

 

 

급하기 하나하나 찍느냐고 ..

사진화질은 그닥 ..이지만

그래도 슝...

보여드리겠습니다 .

 

 

 

강진 맛집 음식들 내용보다는 사진위주로 보세용 ㅎㅎ

 

깨죽 !!! 꼬소함의 극치 밥먹기전에

속을 달래는 용도로 먹으라고 하셔서

그렇게 - 했지요

 

메인 숯불돼지고기 ..

연탄냄새가 확 나면서 쫄깃하니 ..

핵꿀맛 그뭐냐 ...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누구에게도 양보하기 싫은 맛...!

 

물고기..찜?!ㅎㅎㅎㅎㅎ

 

오리고기 ....

너무 조금인건 안좋아용 ㅠㅠ

 

싱싱한 야채와 쌈

 

강진 맛집 용바우골 요기는

가족들과 오기 좋은게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있구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기본 찬도 많아요

 

 

제가 젤 맛나게 먹은 우럭탕슉

어쩜 이렇게 맛있던지

속은 촉촉 소스가 듬뿍 올려있는데도

튀김은 바삭하고 ..핵꿀맛

 

고사리 그리고 버섯볶음

 

과메기도 맛보기 식으로 쪼금 올려줬어요

 

강진맛집 용바우골의 메인메뉴가 숯불돼지고기 인데 .

그거만큼 맛있엇던 메뉴가 바로 요 양념게장 ...

대박

 

 

명이나물 ..

여기에 고기를 싸먹으면 진심 지금까지 먹은

고기중에 단연최고

 

쭈꾸미랑 만두탕슉 까지

야무지게도 차려진 한상

처음에 찬이 너무 조금씩 올려져있어서

야박?한거 아닌가 했는데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 하시는 말씀이

반찬이 많다보니 손도 안되고 이런경우도 많다고 하셨어요

요기 강진맛집 에서는 그걸 재활용안하고 

다 버리니까 처음에 조금씩 맛보고 맛있는건 추가로

달라고하면 빨리 가져다 준다고 하시더라구용 !!! ㅎㅎ

아아 ! 메인메뉴는 추가 안되는거 알고계시죠?ㅎㅎ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우리는 강진 구경하러 꼬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