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마린시티네일 광안리라니네일 본문

생활정보

마린시티네일 광안리라니네일

신영ㅇl 2016. 11. 11. 18:55

해운디언이 다니는 네일샵 마린시티네일 

광안리라니를 소개해드려요


 해운대 마린시티 쪽에 살지만.. 다리만 건너면 광안리..

그래서 광안리 스벅에 커피마시러 매일 다니다..  발견한 라니네일샵

처음에는 커피숍? 꽃집? 인줄알았답니다….

그런데.. 네일샵이라니…



라니네일을 들어서면 그냥 따뜻한 느낌이 좋은것 같아요…

하나하나..  손이 닿아 … 따뜻한 느낌 있잖아요….



마린시티네일 라니, 원장님께서도 저처럼 스벅호갱이라.. 

스벅에서 커피마시다가 여기 임대난것 보고

바로 계약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컵홀더도 하나하나.. 제작하시고

센스있으시더라구요…




스벅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벌써 먹고 왔지만

원장님께서 커피 진짜 맛난다고… 

자랑하시길래.. 한잔 먹어보기로 ㅋㅋ



   스타벅스 머그컵들 다 찍어오지 못했는데 .

엄청 많이 모으셨더라구요 ..

 저렇게 모으시는 것 보니.. 스벅호갱으로 인정!!!! 




마린시티네일 라니 1주년 때 만든 설탕케익이래요

매니큐어병이랑  넘.. 센스있게 잘만들었네요



그리고 이 책들은 … 흠

원장님께서 민주당원이라네요 ^^;;

정치적 성향이 강하신 분이더라구요..

대화를 나누다 보니^^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

       비겁해지지 않으려고…

       정치가 중요하다고 열변 토하시는 

       원장님.. !!!

        귀엽더라구요~~~

“손끝으로 마음을 나누다” 는 라니네일 사훈

인데요… 원장님과 직원분들의  따뜻함도 함께 느껴지네요..





너무나 예쁘죠~~~

라니네일에서 이리저리 소품가지고 사진 찍어봤어요

내손이지만 참.. 예쁘네요 ㅋㅋ

광안리오면 절대 가야 하는곳

또 한군데가 더 있는데요


바로 징기스~

저녁 약속이 있어서…

징기스로 슝~~~

 

 


라니네일샵 있는 뒷길에서 .. 민락회센타방향으로 가다보면 있는 

징기스~~ 제가 원래 양고기 냄새때문에 못먹었는데… 여기는 간다.는~~~~

좋은데이도 한병.. 양고기에 빠질수없는 칭따오도 한병~~~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에피타이져랑 

양꼬치가 아니라 양고기^^

양고기를 먹다보니.. 

내손이 너무 예쁘네요



친구한테 부탁해서 사진한컷 ㅋㅋ

오늘 너무 기분좋은날이네요~~~

광안리오시면 징기스도 꼭 한번 가보세용~~

마린시티네일 라니네일  / 징기스 둘다 대만족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