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성남 분당강아지분양 관리가 굳굳 본문

생활정보

성남 분당강아지분양 관리가 굳굳

신영ㅇl 2016. 9. 21. 10:27

분당강아지분양 /성남강아지분양

관리가 굳굳~


예전부터 나중에 넓은 집에 살게 되면
꼭 !! 강쥐 한마리 키워야지 ~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넓은 집으로 언제 이사가지?! ㅋㅋ
요즘따라 너무 너무 집에 딱! 돌아오면
동생은 매일 야근하느라 늦게 들어오공 ,, 외롭기도 하구
지나가는 강쥐나 친구네 집 강쥐들을 보면
왜이렇게 이쁜지 넘넘 키우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더라구요ㅠ
동생도 넘넘 강쥐를 키우고 싶어하긴 하지만
둘다 집에 없으면 혼자서 집을 지키고 있어야하는
강쥐 생각때문에 쉽사리 결정하지 못했는데

이번에서야 결정~~ !!!!!!! ㅎ

 

 

진짜 키우다가 버리는 사람들 ,,,
이해할 수가 없기 때문에 고심 고심하면서
우리가 정말 잘 키울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동생과 키우기로 결심!!
그래서 급 성남강아지분양 분당강아지분양 찾아보고
저나해보고 해도 뭔가 믿음이 안가더라구요ㅠ
그러다가 친구가 진짜 믿을만한 곳이 있다구
한 곳을 츄천해줬어요

 


그래서 일단, 전화로 상담 받다가
거리는 좀 있어도 직접 가보는게 좋겠다 싶어
찾아간 곳은 "화이트홀" 이라는 곳이예요 ㅎ
분당 성남강아지분양을 받으러 뭐하러 영등포까지 갔냐구
하실 수 있겠지만 새식구 맞이인데 ㅠ 건강이 안좋은
아이로 잘못 받으면 어쩌나 그게 제일 걱정이라
아무리 믿을만한 곳이라두 직접 확인하구 싶다는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꺄울~~~

 




너무 너무 귀여운 애기들~~ ㅠ
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애들이 넘넘 활발하궁
매장도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구요 ㅎ
으아악 ㅋㅋ 여기서 집에 가기 싫었음
하나 하나 다 특징이 있궁 재롱도 넘넘
귀여워서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ㅎ
가게 되시면 제 마음이 어땠을지
충분히 공감 가실꺼라는~~ ㅎㅎ

 

 

 


그리고 상담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사장님하구 직원분 정말 넘 친절하세요
제가 분당강아지분양 성남강아지분양 찾다찾다
여기까지 왔다구 하면서 막막 이것 저것 ㅋㅋ
어이없는 것도 다 물어봤는데 ㅎㅎㅎ
귀엽게 봐주시면서 대답을 너무 잘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고맙더라구요~~
그렇게 동생이랑 상담받구 아이들 보는데

 


 


그만 한녀석에 꽂혀버렸음 ㅠ
너무 귀엽죠?! ㅎㅎ 어찌나 활발하던지
장난치니까 장난 다 받아주구
똘망 똘망 쳐다보는데 으윽,,, 마음이 살살 녹음
진짜 쪼꼼해서 키우게 되면 어떻게
데리구 다녀야할지 고민될정도더라구요~
조심스러울 정도로 작고 넘넘넘 귀여웡 ㅠ
원래 푸들이 털도 잘 안빠진다구해서
푸들 위주로 봤는데 완전 하트 뿅뿅 ㅎㅎㅎ 귀여웡~

 

 

이미 다른 곳에도 상담을 받아봤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던 터라 이곳이 진짜 믿음직스러우면
최종 결정을 하려구 방문했던터라
다른 성남강아지분양 분당강아지분양 더 알아보지
않구 바루 결정하구 왔어요

왜냐면 여기는 1년 책임보상이라는 것을
해주구 협력병원 50%제휴서비스에~
평생호텔미용서비스까지 관리를 잘 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른 성남 분당강아지분양보다 서비스 진짜 잘 갖추어진 듯~

 

그리구 알고보니 동영창요청서비스랑 자체배송서비스가
되는 곳이기 때문에 발품 팔 필요없이
상담받구 결정해도 가능했었다는...
그래서 다른 막 부산 대구 다른 지역에서도
여기에서 상담받구 많이 아이들을 데려간다구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의심이 많은 저와 동생은 ㅋㅋㅋㅋㅋㅋ
직접 보고 아가들이랑 눈도장  찍고 싶어서
방문했던터라 조금 발품을 팔기는 했지만
오히려 이렇게 마음에 쏘옥 드는 녀석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직접 데리구 가기엔 좀 버거워서
배송서비스로 예약하구 왔는뎁 ㅎ

어서 어서 오너라 우리 아가~ ㅎㅎ새식수 꼬미 꼬미 쪼꼬미
오면 사진 또 올릴께용 ㅎㅎ


제가 분양 받은 곳 혹시나 해서 연락처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02) 2632-6011 <<화이트홀>>

 

<<화이트홀 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