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천안강아지분양 심장폭행범 !! 본문

생활정보

천안강아지분양 심장폭행범 !!

신영ㅇl 2016. 9. 12. 11:17

천안강아지분양 화이트홀

 

지난주부터 우리식구가 된 솜뭉치 심장폭행범을

소개해드릴께요 ♡ 서울에서 천안까지 출퇴근을

6개월 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지날달 독 to the 립을 했습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독립하면 멍뭉이 한마리 꼬옥 !

키우겟다고 다짐했는데

그 꿈도, 이루워졌구요...!!!

 

 

첨에 천안강아지분양 엄청 검색해서

사진으로 보고 , 매장가서 보고 ...!! 

그런데 먼가 맘에 확 ! 끌리는 녀석이 없더라구요 ,,

평생책임질 아이닌깐 신중하게 !

 

 

그렇게 열심히 찾다가 화이트홀 사이트에서 첫눈에 반한

우리 솜뭉치 ♥ 알고보닌깐 내가 맨날 출퇴근하는

영등포역 2분거리에 위치한 곳이더라구요 와후 !!

 

 

바로 달려갔습니다 !!!!!!!!!!!

 

깨끗하게 정돈된 샵 내부 ~~!!

천안강아지분양 여러곳 다녀봤는데,

거기랑은 비교되게 규모도 크고 깔끔하고 ..

역시 서울은 서울인가봅니다 크킄ㅋ

 

 

전체적으로 봤을때 , 멍뭉이들이

다른곳들은 기운없고 축 처져있는

아이들이 많은데 ,여기는 활기가 넘쳐 넘쳐 ~~~♥'

저는 사이트에서 보고왔다고

사진이랑 강아지번호(?) 요거 보여드리닌깐

데려와서 보여주셨어요 !!

 

 

 

보자 마자 꺅 소리질렀....

너무 작고 귀여워서

손으로 만지는것도 조심스러웠던

우리 뭉치 ㅠㅠㅠ

 

 

아아아아 .... 너무 기여워

 

 

진짜 한동안은 멍때리고

멍뭉이만 처다봤어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이쁜애들이 수도없이 많은데,

저는 처음 꽂히면 나머지는 안보여서

이 녀석으로 모셔왔어요 !!!

아아 - 강아지가 너무 이뻐서 정신줄 놓고

이것저것 아무것도 안물어보고 그냥 데려오시는 분들은

없겠죠?! 혹시 .. 아프거나 했을때 보상받을수있는지

혜택이나 이런것들 꼼꼼하게 여쭤본다음

결정을 하셔야 되요 ~~ 

 

 

화이트홀에서 데려온 아이들은 1년 책임보상 진행해준대요 !

글구, 협력병원 50프로 할인에 평생 호텔미용서비스까지

제가 천안강아지분양 여러곳 가봤는데,

역시 ,,,, 혜택이나 이런건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쫌 큰 샵으로 가는게 좋을꺼같더라구요

 

02) 2632-6011

http://www.thewhitehal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