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예쁘고 가격 좋은 곳! 본문

생활정보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예쁘고 가격 좋은 곳!

신영ㅇl 2017. 12. 14. 14:08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예쁘고 가격 좋은 곳!

 

 

 

 

안녕하세요~ 크리스마가 정말 얼마 안남았어요

일주일 조금 넘게 남았는데,,

크리스마스 계획 다들 세우셨어요 ??

저는 아직이요,, 12월 31일에는 가족끼리 여행갈 계획 세워뒀는데

크리스마스는 아직 무계획!

이번주까지는 뭘할지 꼭!! 계획을 세워야겠어요ㅋ

 

크리스마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산타할아버지~ ㅎㅎ

산타할아버지는 무엇을 주시죠??

바로 선물!! ㅋㅋ 혹시 단체 선물이나 답례품 같은거 필요하시면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한 번 해보세요~

 

 

 

 

 

 

 

 

 

저도 얼마전에 단체 선물을 준비할 일이 있어서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해봤는데

반응이 좋더라구요~ 제가 이용했던 곳은 오르세이라는 곳인데

양말 종류도 정말 많구요

도매도 같이 하는 곳이라서 가격이 너무 괜찮아요~

재질도 완전 좋구요

 

 

 

 

 

 

 

 

 

 

그냥 정말 싼 양말 중국에서 만든 그런 재질이 아니라

국내에서 생산되는 양말이라서 재질도 괜찮고

디자인이 정말 많아서 내마음에 드는 걸로 쏙쏙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선물 받을 사람, 선물 용도에 따라서 예쁜 양말 골라서

한번 선물해보세요~

 

선물이라는게 받는 사람도 기쁘지만,

주는 사람의 기쁜도 크다는 거 알고 계시죠?!ㅎㅎ 

 

 

 

 

 

 

 

 

 

 

 

여자양말 남자양말 다양하게 있으니까

이번 크리스마스 혹시 단체선물 준비하시면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런 겨울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도 있고.

심플한 디자인도 있고.,

종류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는데요.

 

 

https://blog.naver.com/mom3737/221152973126

 

요기 링크 들어가면 더 많은 종류 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요기 업체 사장님이 정말 좋으신게,

포장까지 너무 신경써서 잘해주세요~

내가 받는거라고 생각하시면서 꼼꼼하고 센스있는 포장으로 보내주시는데

완전 감동ㅠ 아무래도 선물은 포장도 중요하잖아요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생각해주시면서

포장해주시는 사장님은 정말 마음이 따뜻하신 분 같아요 ㅎ

 

상담할때부터 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는데 이렇게 세심하게 포장까지 생각해주셔서

또 한번 사장님께 반했어요!!> <

 

 

 

 

 

 

 

 

 

 

포장 종류도 다양하게 있으니까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하실 분들은 사장님께

한 번 상담받아보세요~

 

경험이 많으시니까 이런 저런 추천도 잘해주시구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요~

 

 

 

 

 

 

 

 

 

 

 

좋은 사장님 덕분에 저는 계획했던 양말선물세트를

기분좋게 선물했어요~

 

처음에 어떤 업체가 좋을까 한참 고민했었는데

좋은 사장님 만나서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됐네요 ㅎ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이번 겨울 선물로 한 번 준비해보세요~

답례품으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구

누구든지 양말은 다 신으니까~

실용성 있는 선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양말세트 양말선물세트 디자인 다양하게 고를 수 있으니까

혹시 생각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고하셔서

사장님께 상담받아보세요~

연락처랑 홈페이지 주소 남겨둘께요!

 

그럼 추운 겨울 마음만은 항상 따뜻한 연말 보내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

 

 

 

 

홈페이지  http://www.orsay.co.kr/

 

사장님 전화 ☎ 010-9590-3740 

 

[카톡아이디 : socks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