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1종대형면허가격 합리적으로 속성취득! 본문

생활정보

1종대형면허가격 합리적으로 속성취득!

신영ㅇl 2017. 8. 2. 19:00

1종대형면허가격 합리적으로 속성취득!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덥네요~

시원하게 물놀이를 가고 싶은데 요즘 완전 극성수기라서

사람이 완전 바글 바글 ~ 저는 사람 많은거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9월달에 움직여요 ㅋㅋ

그럼 그나마 조금 사람이 덜하거든요 ~

그런데 이렇게 극성수기는,, 어후

 

갈 엄두도 안나고 차도 너무 막히고,,

숙소 가격도 너무 비싸구요~

그래서 저는 9월로 여름휴가 지금 생각 중이예요~

이번에는 10월에 추석이 있어서

9월에 가도 무방 무방 ㅎㅎ

 

암튼 모두 휴가 잘보내시구요!!

날씨 더운데 화이팅 하세용!!!!

 

 

 

 

 

 

 

 

 

 

저는 1종대형면허를 땄습니다!!

왜 땄냐구요?! 어릴 적부터 버스운전기사가 꿈이였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내가 한 번 꼭 면허만이라도 따야지 따야지

결심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1종대형면허가격 알아보고

드뎌 땄어요~ 처음 따시는 분들이 어려울 것 같다

무섭다 이런 말씀 하시기도 하시는데

저는 워낙 어릴적부터 로망이 있어서 그런지

첫날부터 완전 설렘 설렘 했어요~

신기하고 기대되고 완전 이날 학원갈 때 기분 업업 ㅋㅋ

 

 

 

 

 

 

 

 

 

 

그러고나서 처음 운전대 잡는데 어찌나 좋던지

저는 너무 신기하고 좋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다닌 곳의 1종대형면허가격은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 때

딱! 좋았어요~ 어떤곳은 너무 싸고 또 너무 비싸고,

너무 싼 곳은 나중에 알고보니까 합격률이,,,, 완전 ,,,,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로 선택했는데 완전 굿 초이스였음 ㅎ

 

왜냐면 여긴 3일이면 속성으로 취득할 수 있는데

1종대형면허가격 그정도면 아주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1종대형면허가격 그러니까 비교하실 때에는

이런 저런 여러가지를 고려하셔야지 딱! 비용만 생각하시면

나중에 오히려 손해보실 수도 있어요 붙기도 힘들구

또 시간도 많이 잡아먹구요~ 그럼 도전하다가도 왠지 의욕 상실될 것 같은 느낌~

 

그런데 제가 다닌 곳은 딱 3일속성코스로 되어 있는데

체계적이고 자체시험으로 볼 수 있어서 좋다러구요~

완전 완전 대박박박! ㅎ

 

 

 

 

 

 

 

 

 

 

덕분에 1종대형면허가격 만족스럽게

원하던 면허를 땄어요~

딱!! 합격한걸 확인하고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이날 좋아서 부어라 마셔라 하고 집에 들어갔었어요 ㅋㅋ

친구들한테 치맥쏘고 ㅋㅋ 어릴적부터 꼭 운전해보고 싶었던 버스였는데

지금 당장은 제가 버스를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서 운전할 수 없다는게

살짝 아쉬웠지만 ㅜㅜ ㅋ 그래도 이렇게 면허를 소지만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면허증 꺼내볼때마다 완전 뿌듯 뿌듯해요 ㅎ

 

 

 

 

 

 

 

 

 

 

제가 다닌 곳은 1종대형면허도 딸 수 있지만

1종보통이랑 2종보통도 딸 수 있는 곳이예요!!

 

참고로 1종대형면허가격을 알아보시기 전에

내가 운전경력 1년이상이 되었는지를 먼저 확인하셔야해요~

 

왜냐면 1년이상의 운전경력이 있어야 시험을 볼 수 있거든요

그러니 앞으로 계획있으시면 먼저 보통면허부터 따시는게 정답 !!

 

 

 

 

 

 

 

 

 

 

 

여기 선생님들은 정말 친절한 분위기의 답안지인 것 같아요

짧게 3일밖에 안배우기는 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굉장히 편안하게 친절하게 배웠거든요 ~

설명을 넘넘 쉽게 잘해셔요 ㅎㅎ

그래서 이해도 잘되고 처음 배우는데도 그렇게 어렵게만

느껴지지않았어요~ 어렵다 싶은 것도

강사님께 설명 듣고 나면 바로 해결 !!

암튼 마음에 쏙쏙 들었던 곳이예요~

 

 

 

 

 

 

 

 

 

그러니 1종대형면가격 합리적으로 친절하게 배울 수 있는 곳 찾으시면

여기로 전화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아마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실꺼거든요~

전반적으로 학원 분위기가 친절해요 ㅎ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그렇고 강사님들도 그렇구 ~

 

 

 

 

 

 

 

 

 

그리구 야간반 주말반 있어서 필요한 시간에 선택해서

다닐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아요~

그러니까 1종대형면허가격도 좋고 합격률도 높고

친절한 곳 찾으시면 여기로 직접 한 번 상담 받아보세요~

 

제가 연락처랑 홈페이지 주소 남겨둘께용~

 

그럼 다들 즐퇴하시구요~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