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은평운전면허학원 도로주행 걱정마세요! 본문

생활정보

은평운전면허학원 도로주행 걱정마세요!

신영ㅇl 2017. 7. 18. 14:38

은평운전면허학원 도로주행 걱정마세요!

 

 

 

 

올해 목표를 처음에 세웠던 것들 중에서 하나씩 하나씩

실천을 해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살빼기는 왜이렇게 힘든건지ㅜ

열심히 하다가도 식욕 한번 터지면 멈출 수 없어서 계속 먹어요..

그럼 다시 뺏던 살들이 제자리를 찾아 돌아오고,,

또 굶고 운동해서 빼다가 다시 먹으면 다시 또 찾아돌아오고,,,

으윽,, 아무래도 올해 목표중에 살빼기는 포기해야하는가봐요

벌써 여름인데 ㅜㅜ 언제 뺄수나 있으련지,,,

 

암튼 여러가지 목표했던 것들 중에서 다욧은 아직 ing 중이지만,

하나 성공해놓은 것이 있죠 바로 운전면허따기 !! ㅎ

 

 

 

 

 

 

은평운전면허학원 알아봐서 다니기 시작했었는데요

놀랍게 3일다니고 면허를 땄다는 거 아니겠어요 ?!

완전 대박사건이죠 ??? ㅋㅋ 그래도 일주일 이상은 다녀야하지 않나 싶었는데

제가 이렇게 한번에  딱! 붙을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는~

제가 다녔던 은평운전면허학원은 하예서부라는 곳이예요!

 

아무래도 제가 요기 다니기로 결심한게 크게 작용했던 것 같아요.

친절하신 강사님들도 넘넘 배우는데 쉽게 알려주셨구요

시험도 자체시험으로 보니까 훨씬 쉽구요!!

거기다 도로주행 코스가 정말 쉬운 곳임!

 

 

 

 

 

 

 

덕분에 많은 시간투자 없이 한번에 면허따기 성공했어요.

살빼기는 거듭 실패하고 있지만 이러라도 이렇게 단기간에 성공해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ㅋ 왜냐면 목표 세워놨던 것 들 중에서

지워나간 것들이 별로 없거든요 ㅋㅋ 요거 한 줄 지워내니 얼마나

속이 시원하던지 ㅋㅋ 이제 차만 사면 되는건가?!

 

하지만 아직 차를 살 정도의 능력은 아니라서

지금은 부모님 차 놀때 열심히 타고 다니고 있는데

으윽 놀러갈때 너무 좋아요!! 편하구 !!

 

 

 

 

 

 

처음에 딱면허 따고 놀러갔다왔는데 왜 이 좋은 걸 이제서야 땃나싶더라니까요 ㅋ

그만큼 넘나 좋았어요~ 은평운전면허학원 여러 곳이 있지만,

만약에 도로주행시험 코스 어렵거나 자체시험 안되는 곳 갔으면,

이렇게 쉽게 면허를 따고 운전을 하고 다니지는 못했을꺼예요~

 

몇번 떨어졌을테고 자신감 급 하락했겠죠~ 운전도 그렇게 재미있는지 모르고

겁이 더 났을 수도 있구요~ 그런데 한번에 딱 ! 따고 나니까

자신감도 막막 올라오구요 특히나 시간낭비가 없었다는 게 좋더라구요

 

길게 끌었으면 어쩌면 준비하다가 제가 포기했을 수도 있거든요~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 3일이였는데 그 기간동안 면허를 딸 수 있다니

스스로 너무 신기하고 대견했어요 ㅋ

워낙 합격률이 높고 전문강사님들이 경험이 많으시고,

노하우를 잘 알려주셔서 잘 붙을 수 있었던 거지만

그래도 스스로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쌤들께도 넘넘 감사했구요~

 

다른 분들 보니까 야간이랑 주말반도 있어서 이 시간 활용해서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회사 다니셔서 아직까지

면허 못따신 분들 계시면 주말이나 퇴근 이후 시간을 활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미리 따두면 나중에 따로 안따고 바로 연수만 받으면 되니까

편하고 좋잖아요~ 또 언제 시험이 어려워질지도 모르구요~

 

 

 

 

 

 

그러니까 은평운전면허학원 도로주행까지 한번에 딸 수 있는

괜찮은 곳을 찾고 계시면 저는 요기 바로 알려드리고 싶네요!

저는 충분히 만족스럽게 다녔으니까요~

 

셔틀버스도 잘되어 있어서 다니기 어렵지 않고

픽업시스템 이용하면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그러니 운전면허 미리 미리 속성면허 취득 가능하고

합격률 높은 곳에서 따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거의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는 거기도 하니까

급하게 사용하실 일 있을때 유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ㅋ

 

그리고 여기는 1종대형도 속성으로 딸 수 있는 곳이예요

은근 1종대형면허 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이제 보통면허 딴 새내기라서 1종대형은 도전도 못하지만~

혹시 관심있으신 분있으면 여기서 따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종대형도 3일이면 취득 가능하더라구요

 

 

 

 

 

 

 

 

은평운전면허학원 전화번호랑 홈페이지 남겨둘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운전면허 어렵게 따지 마시구요 은평운전며허학원 잘선택하셔서

쉽게!! 한번에 꼭!! 따시기 바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