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아이폰 수리 강남역 비용아꼈어요 본문

생활정보

아이폰 수리 강남역 비용아꼈어요

신영ㅇl 2016. 11. 1. 11:47


아이폰 수리 강남역 비용아꼈어요 



와 요새 날씨 정말 장난아니네요

겨울이에요 겨울 

추위에 워낙 약한데 ㅜㅜ

겨울 제일 싫어요

곰처럼 그냥 겨울에는 겨울잠만 자다가

봄에 다시 나왔음 좋겠어요


얼마전 아이폰 수리 받으러 강남역에 다녀왔는데

이날도 날씨 대박 ㅜㅜ

이때 걸린 감기가 아직도 안 떨어지고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까운 돈이 

액정깨져서 수리하는 비용인것같아요 ㅜ

정말 한순간의 실수로 

이렇게 돈이 나가다니 1,2만원도 아니고 ㅜㅜ

그래도 이곳저곳 알아보니 

다른곳보다 저렴한 곳이 있긴하더라구요 

클린애플이라고 강남역 5번출구 도씨에빛2차에있는 아이폰 수리 업체에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이때 손님은 저 혼자 ㅎㅎㅎㅎ

프라이빗하죠?


보통 대기시간만 20,30분 걸리고 길면 한시간도 

넘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어 좋네요 




아주 제대로 깨졌죠 

친구말로는 이건 좀 심하게 깨져서

수리비용도 안 아깝겠다고....ㅋ


그래도 아까운건 아까운거에요 ㅜㅜ




아이폰 수리 하러 강남역 쪽가면 워낙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사실 고민스럽긴했는데요 

여기가 비용도 저렴한데 정품액정으로 교체해주신다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빨리 교체해주시기도하고요

한 10분에서 20분사이면 끝이래요 




역시 한두번 해보신 솜씨가 아닌터라

빠르게 움직이시던 손동작 ㅎㅎ

옆에서 봐도 된다고하셔서 

수리과정을 함께 봤는데요 

식당도 오픈키친이 믿음을 심어주는곳처럼

여기도 이렇게 제가 직접 과정을 볼 수 있으니

더욱 믿음직스럽고 좋았어요 




강남역 아이폰 수리 의 자존심!?

저렴한 가격에 정품액정을 교체해주시는 모습입니다 ㅎㅎ

정품아닌걸로 교체되면 속았다는 것도 기분나쁘지만

핸드폰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있는것같더라구요

인터넷보기


그러니 여러분들도 꼭꼭 정품으로 해주는곳에서 하시길바래요




짠 다 된 저희 폰 ㅋ


잠시 택배건때문에 전화가 오는 바람에 통화하시는 동안

찍어봤는데 깔끔하니 새로 산 것같고 기분 좋네요ㅋ


게다가 비용도 더 저렴하니 금상첨화~


이보다 좋을 수 없을듯 ㅋ




아이폰 수리 강남역 근처로 찾으신다면 제가 다녀온 클린애플 

추천드려요 ㅋ



위에 배너 클릭하시면 각 지점으로 전화연결되니깐 

비용문의나 기타문의는 전화로 여쭤보심 될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