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피아노:D

블로그키워드 광고는 네이버광고를 이용해보자! 본문

it인터넷

블로그키워드 광고는 네이버광고를 이용해보자!

신영ㅇl 2014. 11. 4. 18:18

블로그키워드 광고는 네이버광고를 이용해보자!

 

 

요즘은 자신의 업체를 광고하기 위해서

온라인광고를 진행하잖아요.

그 중 블로그키워드 광고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제가 최근에 알게된 광고법인데, 아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들

이용하시고 있을꺼에요. 전 최근에 알게되어서...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광고, 네이버 검색광고라고 검색하시면

↑ 위의 사진처럼 http://searchad.naver.com/ 이렇게 사이트가 나옵니다.

 

 

일단 광고주 등록을 해야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 하실 땐 돈안들어요!

(네이버 아이디로는 로그인이 안된답니다.)

 

 

키워드 도구 서비스라는 곳을 눌러주세요!

 

 

그런뒤 자신이 입력할 키워드를 넣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걸 혼자 매번하기에 번거로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온라인광고업체 한테 진행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같아요.

제가 오늘 블로그키워드 광고에 대해 설명드렸는데 마지막으로 온라인광고업체도

한 곳 추천해드릴께요!

 

 

애드메이트라는 온라인광고업체입니다.

여기는 블로그키워드 뿐만아니라 블로그마케팅, 지식인마케팅 등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용중인 업체인데, 너무 친절하시고 광고가 너무 잘되서

원래는 이용해보고 별로면 그만할려했는데 여태까지 쭉 하고 있는 곳 이에요.

 

온라인광고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실 땐 애드메이트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항상 만족스런 결과물을 보여줘서 제가 여태까지 쭉 이용해온 업체입니당ㅎㅎㅎㅎㅎㅎ

 

 

 

Comments